모형 혹은 고증2018. 9. 25. 23:38



Takom이 전차 정비부대에서 흔히 사용하던 16t Strabokran, Friesktran의 키트화를 예고했다. 아마도 판터 Ausf.A와는 별개의 크레인만 넣어주는 키트가 될 것이다. Takom이 이걸 내놓은 이유는 인테리어 키트들의 존재 이유를 부각시키기 위함이겠지만... 적어도 종래에 어정쩡한 대충 만든 것들만 보다가 제대로 만들어진 것을 보게 된다는 점에서는 환영할만 하다. 사실 이건 Amusing Hobby도 침흘릴만한 아이템인 거 같은데 어떨까 모르겠다.

Posted by 우마왕
모형 혹은 고증2018. 9. 25. 23:28


Takom M3A1 CDL 발매 예고에 이어 두 번째 CDL 시리즈인 M3 Grant CDL 키트화를 예고했다. 딱히 쓸모가 있지도, 방어력이 좋았던 것도 아닌지라 특별히 일선에 기어나온 적도 없지만 영길리적 헨타이풍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하나쯤 질러볼 가치가 있을지도 모르겠다.
Posted by 우마왕
모형 혹은 고증2018. 9. 25. 21:29


Thunder Model이 전궤도식 병력수송차량 Kätzchen (냥이)의 키트화를 예고했다. 3개 사 4개의 시안 가운데 BMM사 시안, Kätzchen K2의 발전형인 1944년 3월 시안을 키트화한 것이다 38(t)/미더를 근간으로 일부 하던 Kätzchen K2와 달리 Hetzer의 디바이스들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차량으로 이미 Bergehetzer를 라인업에 갖고 있던 Thunder Model로선 한 번 키트화를 해볼만 한 아이템이긴 했는데, 개인적으론 Thunder Model 보다는 어뮤징하비나 용가리가 먼저 키트화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이렇게....

Posted by 우마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