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왕의 눈2006. 9. 2. 23:31
교회와 대립한 정권, 추락 날개 달 것 (본문보기)
교회와 대립한 정권이 추락할 거라 게거품을 물고 있다만 로마제국의 붕괴에 치명타를 안긴 것은 교회와의 대립이 아니라 콘스탄티누스의 기독교 공인과 그 아래 묶여있던 교회체제의 추잡함이었음을 감안해 볼 때 국가와 정권, 그리고 민족의 안녕을 위해선 교회와 대립할 필요가 있다고 하겠다. 하물며 진정한 기독교도 아닌 상국교 광신도들을 볼 때 마다 광신도는 모두 태워 없애야 한다는 우마왕이 가진 기존의 편견을 더욱 편견으로 몰아가고 있다.

'별들의 외침', 국민 부담만 늘어난다 (본문보기)
국가를 위해 힘쓰던 별들이 '그래도 아직은 준비가 되지 않은 거 같다. 좀 더 신중히 검토해달라.' 수준이면 그런가보다 하겠다만 저기 나온 별들중에 국가를 위해 힘쓰던 별은 별로 없고 구린내나는 썩어문드러진 똥별들로 가득하다는 것이 마음을 아프게 할 따름이다.

물론 우마왕은 현 시점의 전작권 환수에 대해, 저 썩어버린 별들과 크게 다를 것 없는 마인드를 가진 3류군대의 장교단이 과연 전작권을 환수해도 과연 수행이 가능한 역량을 갖고 있을까를 의심하고 있다.(조중동과 딴나라가 말하는 빨갱이 정권때문이 아니라 반 세기 동안 썩어온 장교단과 공무원의 무능과 비리때문에 전작권 삽질이 두렵다.) 하지만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는 저 상국 광신도들을 보고 있노라면 저런 놈들 때문에라도 전작권을 환수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따름이다.

p.s... 군복입고 설치는 양아치똥별들이야말로 현행법 위반으로 잡아넣어야 하는 거 아닌가?
Posted by 우마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