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형 혹은 고증2007. 3. 21. 15:03


용가리의 온라인샵으로 추정되는 사이버하비의 판터 Ausf.F입니다. (이는 용가리의 이름을 달고 국내에 수입될 가능성이 극히 낮단 이야기입니다.) 작년 가을, 뜬금없이 판터 G 최후기형이 나올 때부터 발매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던 아이템으로 판터 G 최후기형의 부품을 기반으로 신금형 슈말투름 및 차체 상판, 그리고 해당 형식을 만들기 위한 부품들(가령, 에칭제 차체 전면 하판장갑이라거나)이 추가된 구성으로 시작차량과 세부가 개수된 실전형을 만들 수 있는 약간은 엇나간 2 in 1 키트입니다.

판터 F는 예전에 임페리얼 시리즈라는 이름으로 군제 판터의 차대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적이 있긴 합니다만 포탑의 디멘젼이 영 아닌, 못써먹을 키트였는데 이번엔 그것을 완전히 극복했습니다. 키트 상태로 본 포탑이나 차체상판, 그 외의 옵션부품들은 대체로 만족스럽습니다만 기왕에 서비스해줄 거 스틸림을 1대분 넣어줬다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특히나 72.99 US 달러라는 가격을 고려하면 말입니다. 개인적으론 하나나 두대쯤(판터II가 나온다면 1개를, 아니라면 2개쯤) 질러두고 싶은 키트입니다. 가격이 조금 압박스럽긴 하지만 말이죠.

more/less가 제대로 먹혔다면 좀 더 화려하게 설명할 수 있었는데 1회용이더군요. 아쉬웠습니다.
Posted by 우마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