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2007. 8. 26. 02:31
우마왕의 많지 않은 DVD중, 국내에서 발매된 DVD로는 두 번째의 애니메이션 DVD입니다. 극장에서 초속 5cm를 보고난 뒤 뭔가에 홀린 기분으로 질렀습니다. 극장에서도 느꼈던 뭔가 하나가 비는 듯한 느낌의 불편함, 아니 아쉬움? 아니 어쩌면 뮤비 때문이었을지도 모르고, 주제곡의 가사때문인지도 모르겠지만 말이죠. 원인이 뭐가 되었던 아무튼 질러버렸고, 바로 오늘 도착했습니다.

도착한 DVD는 주성치의 서유기와 비슷한 박스에 들어 있었는데 서유기가 박스 가운데로 커헉하는 한숨이 절로 나는 균열이 있었지만 이 녀석에겐 그런 게 보이지 않아 안도의 한숨을 쉬게 하는군요.

사진찍고 지름질을 자랑해야 하는데 요즘은 이상하게 탈력모드라.....공식홈피에서 퍼온 이미지와 일부 스캔으로 대체했습니다.

1화의 무대 櫻木町 갈림길 장면입니다. 이걸 변용해서 표지에 썼더군요 (보시려면 클릭)



내부 DVD 물고 있는 박스의 박스아트입니다. (보시려면 클릭)

사진이 안나와 결국 스캔했습니다. 저 뒤로 걸어가는 건 아카리의 성인 모도 같네요.


내부 DVD 물고 있는 박스의 뒷면 박스아트입니다. (보시려면 클릭)

코스모너트의 로켓 발사후 장면이군요. 그녀와 그녀의 고양이 이후 신카이 마코토 애니에서 계속적으로 이어진 SF 애니와의 유일한 접점이죠.


인박스 아트입니다.(보시려면 클릭)


2화의 무대, 가고시마입니다.


뭐 기분전환삼아 주제가 가사나... 올려야 겠습니다. 그나마 알아본 바로는 넉달전에 노래방에 들어왔다니 나중에 한 번 불러봐야겠다 싶습니다.

Posted by 우마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