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07'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5.07.07 용가리 7월 신상품들
  2. 2015.07.07 마누 지노빌리 복귀, 데이빗 웨스트 스퍼스 합류.
모형 혹은 고증2015. 7. 7. 15:56

6819 Sturmpanzer Ausf.I als Befehlspanzer (Umbau Fahrgestell Pz.Kpfw.IV Ausf.G)라 하면 뭔가 대단히 거창해 보이지만 Sturmpanzer IV, 소위 브룸베어 초기형에 치머리트 코팅을 두른 녀석이다. 코팅 실력이 날로 늘고 있는 용가리의 최근 상황을 살펴볼 때 코팅이 귀찮거나, 혹은 코팅을 할 수 없는 곰손 예술가들에게도 구원의 희망을 비추시는 아이템이나 반대급부로 궤도가 매직트랙에서 저주받을 DS로 바뀌어 있다는 아쉬움이 있다.


6821 Pz.Beob.Wg.V Panther mit 5cm Kw.K.39/1라 하면 관측형 판터에 5cm Kw.K.39/1를 달아놓았다는 전설의 물건인데 솔직히 이건 사진으로 본 적이 없어서 굳이 지를 것 같지는 않다.


6756 StuG.III Ausf.F w/7.5cm L/48 Last Production는 옛날같으면 StuG.III Ausf.F/8로 명명되었을 그 놈이다. 특이한 점이라면 아마도 30밀리로 추정되는 용접식 증가장갑이 추가된 것일까? 뭐 하나 정도 질러도 나쁘진 않겠지만....딱 그 정도가 아닐까 싶은 아이템이다. 물론 가격이 최대의 변수지만 말이다.
Posted by 우마왕
Excite NBA2015. 7. 7. 13:15

마누 지노빌리가 돌아오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오늘 오전에 다른 소스를 통해서도 확인했지만 마누 지노블리 트위터의 오전 3시 트윗을 보는 쪽이 빠르겠다.

마누의 복귀도 좋은 일이긴 하지만 그보다 놀라운 것은 오늘 오전 5시쯤에 연달아 올라온 Adrian Wojnarowski의 트윗 2개, Free agent David West has agreed to a veteran's minimum deal with the Spurs, league source tells Yahoo Sports. @daldridgetnt first reported., So many talk about taking less money to win, but few go the distance like David West did. Walks away from $12M with Pacers to take $1.4M.였다. 그러하다 데이빗 웨스트가 12밀 플레이어 옵션을 포기하고 베테랑 미니멈 1.4밀에 샌안에 합류한다는 소식이다. 어제 포스팅에서는 웨스트도 올 수 있다고 쓰긴 했지만 그 후 르브롱의 클리블랜드 캐발렸으가 웨스트 영입에 좀 더 앞서 있었다는 루머가 있었기에 조마조마한 기분이었는데 드디어 확정적으로 이뤄진 것이다.

티아고 스플리터, 아론 베인즈가 빠진 자리에 알드리지와 웨스트라 이제 림프로텍터만 하나 영입하면 인사이드는 어찌 될 듯 하고, 백업 볼 핸들러하고 카와이 백업만 하나 물어오면 어떻게 우승권 로스터가 될 것도 같은데...

뭐랄까 상전벽해라는 말이 실감나는 것이 2003년까지만 해도 빅네임 FA는 스퍼스에 오지 않는다던 이야기가 있었고, 실제로 지금까지도 그러했는데 이번 오프 시즌에 둘이나 몰려온 걸 보니 정말이지 우와....싶다.

Posted by 우마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