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형 혹은 고증2016. 9. 1. 22:09


9월이 되자 깜깜이 예매를 받던 Meng도 Takom보단 낫다는 것을 입증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한 것인지, 아니면 그저 시간이 되었기 때문인지 몰라도 King Tiger Finally Unveiled라는 보도자료를 통해 자사의 쾨티, 혹은 킹타이거를 공개했다. 상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반적으로 지렌투름이고, 아직 인테리어나 기타등등은 공개되지 않아서 상세가 아직은 불분명하다.



아직은 정보가 부족하여 제품의 진상을 판단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용가리보단 나은 구석이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있다. 적어도 일단 타콤의 쾨티처럼 기대감만 잔뜩 높이고 실망을 주는 물건은 아닌 듯 하다는 생각이다.


Posted by 우마왕
모형 혹은 고증2016. 9. 1. 17:26



호밀밭이 물들어온 김에 확실하게 노를 젓기로 단단히 작정했나보다. 2003 이라크전 이후의 TUSK 사양, 1991 걸프전 사양에 이어 인테리어 사양을 내놓았다. 상세를 보면 제법 괜찮은 재현도를 보여주는 것 같고, 차후 M1A2 SEP V3 사양과 M1 Abrams까지 내면 괜찮은 사골 시리즈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듯 하다.


Posted by 우마왕
모형 혹은 고증2016. 9. 1. 16:28


Meng의 에이브럼스가 포탑 디멘전 오류로 까이는 틈을 타 호밀밭이 에이브럼스 전선을 확대하기 시작했다. 그 첫 번째 수단으로 등장한 것이 걸프전 당시의 M1A1. 걸프전이 발발한지도 25년 이제 에이브럼스도 단순히 현용차량이 아니라 역사의 차량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런 기획은 나름 신선하다 할 만 하다. 어정쩡한 발담그기보다는 확실하게 선을 그어주는 쪽이 더 낫다랄까? 특히나 카르토그라프의 데칼은 별매로 나와도 좋을 거 같은 느낌이다.

Posted by 우마왕
모형 혹은 고증2016. 9. 1. 16:27


용가리 우사에 따르면 용가리가 Pz.Bef.Wg.V Panther Ausf.G를 발매할 것이라 한다. 신상품까진 아니고 예전에 사이버하비에서 나왔던 적이 있던 물건인데 사실 판터 키트를 충분히 갖고 있는 입장에선 확장형 슈테른 안테나가 아닌 이상 새삼 저걸 지를 이유는 없어서 항상 구매에 딜레머를 느끼게 해준 녀석이다. 아무튼 용가리 키트 자체보다는 저게 나온 뒤, 애프터마켓 메이커들이 황동 소재로 보다 정밀한 접고 편 상태의 저 확장 안테나를 내놓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는지라 어떻게 풀려갈까가 궁금한 녀석이기도 하다. 마 정히 안되면 하나 새로 사야겠지만....
Posted by 우마왕